특정 활동 (관광 / 복원을위한 장기 체류) 비자 란 무엇입니까?

관광이나 레크리에이션 목적으로 일본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가장 일반적인 비자 유형은 임시 방문 비자입니다.

단, 단기 프로그램이므로 일본 최대 체류 기간은 90 일입니다.

관광이나 레크리에이션 등을 위해 일본에 장기간 체류하고 싶고 특정 요건이있는 경우 다음 요건을 충족하면 특정 활동에 대한 비자가 발급됩니다. 관광 및 레크리에이션 목적).

이 비자로 체류 기간은 6 개월이며,이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체류 기간을 연장하면 6 개월 더 체류 할 수 있습니다. 관광객 또는 레크리에이션 방문객으로서 최대 1 년 동안 일본에 머무를 수 있습니다.

이 비자는 관광 및 레크리에이션 목적뿐만 아니라 무보수 활동을위한 한 단기 비자와 동일합니다. 지인과 친척을 만나고 스포츠 및 체육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이 비자를받을 자격이있는 사람을 요약 한 것입니다.

타겟층

비자 면제 국가 출신이어야하며 여행 목적은 1 년을 초과 할 수 없으며 다음 기준 중 하나를 충족해야합니다.

  • 2017 년 7 월 현재 비자 면제 국가는 68 개국입니다. (목록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지원자는 18 세 이상이어야하며, 저축액이 일본 엔으로 최소 3 천만 엔 이상이어야합니다 (부부 합산 가능).
  2. (1)의 사람과 동행하는 배우자 ((1)의 사람과 일본 거주지를 공유하고 관광 등 활동을하는 사람)
  • 배우자가 반드시 상기 (1)의 사람과 동시에 입국 할 필요는 없지만, (1)의 사람 다음에 입국해야합니다.

주목할 점

  • 위의 모든 사람은 일본에있는 동안 사망, 부상 또는 질병에 대해 보험에 가입해야합니다.
  • 어린이는 동반 할 수 없습니다.
  • (2)를 가진 사람은 (1)을 가진 사람과 동행해야합니다. 동행하지 않고 따로 일본에 체재하는 경우 (1), 합계 3 천만 엔 이상이 필요합니다. 최소 6 천만 엔 이상의 저축이 있어야합니다 (부부 합산 가능).

특별 활동 비자 (관광 및 휴양을위한 장기 체류 비자)에 대한 설명입니다.

3 천만 엔 이상의 저축이 있으면 장기간 (6 개월 ~ 1 년) 관광이나 레크레이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68 개 비자 면제 국가 및 지역 목록 (2017 년 7 월 기준)

【아시아】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브루나이,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북아메리카】

미국, 캐나다

【중남미】

아르헨티나, 우루과이, 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수리남, 칠레, 도미니카 공화국, 바하마, 바베이도스, 온두라스, 멕시코.

【태평양 국가】

호주, 뉴질랜드

【중동】

아랍 에미리트, 이스라엘, 터키.

【아프리카】

튀니지, 모리셔스, 레소토

【유럽】

아이슬란드, 아일랜드, 안도라, 이탈리아, 에스토니아, 오스트리아, 네덜란드 키프로스, 그리스, 크로아티아, 산 마리노, 스위스, 스웨덴, 스페인, 슬로바키아. 슬로베니아, 세르비아, 체코, 덴마크, 독일, 노르웨이, 헝가리 핀란드, 프랑스, ​​불가리아, 벨기에, 벨기에, 폴란드, 포르투갈, 구 마케도니아 유고 슬라비아, 몰타, 모나코,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리히텐슈타인, 루마니아, 룩셈부르크, 영국

contactu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