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 졸업 후 취업 활동을 위해 일본에 체류하려면 어떤 비자가 필요합니까?

대학 등을 졸업 한 유학생은 졸업 후 취업 활동을 위해 일본에 머물 수 있습니다!

일본에 체류하려면 특정 활동에 대한 비자로 비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비자의 체류 기간은 6 개월이지만 갱신은 1 회만 가능하므로 일본에 1 년까지 체류 할 수 있습니다.

또한,이 변경 이후에 취업을 희망하는 졸업생, 추가 6 개월 (1 회 최대 1 년 체류 가능)이있는 졸업생. 즉, 구직을 위해 일본에 2 년까지 체류 할 수 있습니다.

대학 등을 졸업 한 후 2 년차에 지역 공공 단체가 운영하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인턴십 참여 등 취업 활동에 참여하고자하는 경우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취업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특정 활동에 대한 비자 상태를 비자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취업 지원 사업은 입국 관리국에서 정한 요건에 부합하는 사업입니다.

또한 위의 경우 특정 요건을 충족하고 자격이없는 활동에 참여할 수있는 허가를 받으면 주당 최대 28 시간까지 일할 수 있습니다. 아르바이트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턴십이 구직의 일부인 경우 자격이없는 상태에서 주당 28 시간 이상 일할 수 있습니다. 활동에 대한 허가를받을 수 있습니다.

상기 지방 자치 단체에서 실시하는 취업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취업 활동을위한 특별 활동 비자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인턴십에 참여하는 경우 해당 신분 이외의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허가를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다음은 실격 승인을위한 특정 요건입니다.

  1. 신분 이외의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원래 비자를 방해하지 않습니다.
  2. 이 과외 활동이 일시적으로 수행되는 것이 적절하다고 간주됩니다.

따라서 단순 노동이나 성산업과 관련된 사업에 종사하는 경우,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지 못하고 일본 입국이 허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는 대학 또는 기타 기관을 졸업 한 후 취업 활동을 위해 일본에 체류하는 데 필요한 비자에 대한 설명입니다.

アイサポートにお任せください!
まずは一度、お気軽にご連絡ください
0120-717-067
メールは24時間受け付けております。

お問い合わせはこちら

↓電話番号をタップして発信できます↓

0120-717-067

受付時間 平日9:00〜18:00 お気軽にご連絡ください

-->